본문 바로가기

맛도리

[맛집][강남] 마제소바/카츠 최고봉 대치동 부타이 1막!!

반응형

 
 
 
 
 
 
 
 
 
 
 

맛도리 포스팅 두번째!!! 

두번째는 바로바로바로~~~~~! 🎇부타이🎉입니다!!
두번째 맛집 포스팅을 하는데,, 생각을 해보니 맛있다고 생각나는 곳 순서대로 글을 올리는 듯한,,?
 
 
부타이 제 1막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자면!
2~5막이 생기기 전인 7년 전부터 갔던 곳 입니다!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말만하면 오년전, 칠년전이라고 하는데,,, 제가 입사를 칠년전에 했,,,읍읍)
 
사실 회사 선배가 처음 추천해줬을땐, 마제소바가 뭔지,, 뭔가 마가 들어가서 미끌미끌 거릴 거 같아서,
한사코 거절했지만,, 강제로 이끌려나간,,,,(나란,,,막내녀석,, 고집보소)
 
 
그 당시에는 11시 30분 오픈이였는데, 사무실에서 20분에 나가 뛰어가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던
착한 음식집 이였습니다,,,,(물론 지금은 대기 심각,,, 인플루언서 OUT !!!)
 
 
요기는 마제소바가 걍 원픽! 무조건 묵어야 하는 곳이구요!
곁들여 먹을 음식은 가츠산도와 로스/히레카츠가 좋습니다!
 
자자 서론이 길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설명 드리겠습니다요!
 
 
 
 
 
 
 
 
 
 
 
 
 
 

1. 부타이 소개

마제소바&돈카츠 전문점, [부타이]는 도심 속 한 그릇의 위로를 드리는 재패니즈 캐주얼 키친이이라고 하며!
일본 전통 요리들을 팀 부타이의 방식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요리들을 선보이는
'미식의 장'이자 하나의 '무대(ぶたい)'라고 합니다! 아하...? 그래서 부타이라고 하는 군요,,?
나란먹보,,, 그냥 아무생각 없었는데, 글을 쓰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아갑니다! ㅎㅎㅎ 부타이=무대,, 메모

 

 
 
 
 
 
 
 
 
 

부타이 1막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8길 22 에 위치해 있습니다!

 
 
 
🚎 지하철 이용 → 삼성역 3,4번 출구로 나오셔서 골목 안쪽 대명중학교를 찾아 오시면,김밥천국 옆에 흰색 천에 부타이라고 조그맣게 적혀 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 이곳의 지리를 모르시거나, 지도를 잘 못보신다면
큰길로 4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길 안건너고 걸어가시면 현대백화점 끝나는 지점에 올리브영이 보이는데! 
그때!!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셔서 김밥천국을 찾으시면 됩니다!
 

 
 
 
 
 
 
 
 
 
 
 
🚗자동차 이용 → 계속 말씀드리지만,, 강남,,, 특히 삼성동 자동차 델 곳이 없습니다 ..ㅎㅎㅎㅎ 자차이용 멈춰!!!!
 하지만,,, 블로그 오셨는데 정보를 찾는 척이라도
해야죠,,

     
오우! 부타이 바로 옆!! 대명노상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점심시간에 항상 봐온 결과 자리가 항상
그득그득 차있씁니다... 
 
저기가 안된다면! 부타이 도로를 타고 포스코센터방향으로 쭉 가다보면, 
도로에 노상주차장이 존재합니다! 어르신들이 쪼끼 입구 요금결제 해주심!!
주차는 이 두곳을 추천 드립니다!
                             
 
 

2. 부타이 메뉴

 메뉴판을 못찍어서.... 부타이에 게시되어 있는 메뉴판 캡쳐해왔씀다!

 
 
 

3. 부타이의 맛

히레카츠
로스카츠+새우튀김
마제소바

 
 
사실 마제소바가 핵심인데,,,, 저 사진을 찍을 당시는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1도 없어서,,, 찍고 먹기 바빴숩니다,,ㅎ
 
마제소바는 부추 간고기 견과류, 노른자, 파 등등을 섞어서 먹으면 되구요!
항정살을 추가하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지라
그냥 기본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비비실때 다시마식초랑 산초가루, 고추기름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더 맛있구요!
와따시 식초 좋아했나? 싶을정도로 저는 식초 많이 넣어서 먹습니다!!
 
주관적인 입맛이기 때무네! 
식초 넣으실때는 꼭 숟가락에 면이랑 이것저것 올려놓구 뿌리세요!
 
입맛 확인후,, 왕창 쏟아 넣기 필수.....⭐
 
다 먹고 나신 후에는! 써비스 밥 달라구 하셔서 비벼 먹으면 돼지력 완성쓰...ㅎㅎㅎㅎ 
탄수화물 x 탄수화물 존맛탱 그 잡채...
 
돈까스도 맛있긴 했지만, 이집은 마제소바가 찐입니다!!
 
꼮꼮!!!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동네 어중간한 마제소바집 저리가라입니다!!
 
말 그대로 마제소바 부타이..... 마제소바가 무대의 주인공인 곳..!!
 
다음에 또 만나요~~~~~~
 
 
 
 
앗, 글 올리고보니 영업시간을 안올렸어요,,,
부타이 1막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찐으로 담에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