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

[맛집][강남] 초보자도 먹을 수 있는 강남맛집 진미평양냉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도리 주제는~~~~~~
평양냉면입니다.
혹시 평양냉면 드셔보신적 있나요??
저는,, 오년전에 을밀대를 먹어봤는데,, 처음 먹었을땐 이걸 왜 먹지??하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1년뒤에 평양냉면이 생각나더라고요??? (이게 평양냉면의 매력인가,,,)

무튼 그래서 평양냉면에 꽂혀서 한동안 평양냉면만 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 이거 꽂히면 왜 중독되는지,,, 아시리라 믿습니다.
 
 
평양냉면에는 여러개의 계파가 있는거 알고계세요?? 
저는 먹으면서 같이 먹은 사람들에게 이야기 들었는데, 그걸 알고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ㅎ
 
 
우래옥/의정부/장충동/을밀대 요렇게 크게 4개 계파로 나눠져 있어요!
또 여기의 주방장께 전수받아 그 제자들이 여러 가게를 차렸는데, 그 중 하나가 진미평양냉면입니다.
진미평양냉면은 듣기로 장충동계파로 알고 있씁니다!
 
 
제가 첫 평양냉면을 을밀대로 시작했잖아요?,, 요기 고수버전이라,,, 초보는 맛과 향이 조금 있는 곳을
가야합니다!!
 
자자 서론이 길었꾸, 을밀대는 다른 포스팅때 설명해드리고!!
오늘은 진미평양냉면 후기 바로 갑니다요!!
 
 
 

1. 진미평양냉면 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진미평양냉면은 🚎7호선 학동역과 강남구청의 정중앙에 있씁니다 ㅎㅎㅎㅎ
진짜,,, 원하는역 내려서 걸어가세요, 학동역이 더 가까웠던거 같긴 했씁니다!!!
 
🚗자동차 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 장소가 좁긴한데, 진미평양냉면 위치 찍고 가시면,
바로 앞에 발렛해주시는 분이 있씁니다! 알아서
주차해주시니, 가게 앞까지만 가시면 됩니당!!
발렛비는 3,000원 정도 냈던거 같습니다!
 

 
 

 
 

 
 
 
 
 
 
 
 
 
 
 
 
 
 

2. 진미평양냉면 메뉴

 

 

 
어복쟁반도 맛있다고 소문은 들었지만, 저는 못먹어
봤꾸,,,,,(넘비싸,,,,,,)
저는 평양냉면, 제육, 편육을 먹어봤습니다!! 아! 만두도 먹어봐써요우
 
 
 
 
 

3. 진미평양냉면 후기

 

 
 

 
 
진미평냉의 맛은! 다른데는 간이 아에 안되어 있고 육수 본질의 맛을 느끼는 거라면,
요기는 간이 살짝쿵 되어있어서, 처음 먹는 분들이 도전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평양냉면 먹을때는~~ 면 한젓가락 입에 넣구, 국물을 들고 한모금 드륑킹~~~ 하쉬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냉면육수 무한리필급으로 줍니다!
 
 
메뉴중에 편육은 다들 아시는 그 편육이 맞구요!!
저는 뜨끈한 고기 좋아해서 제육 시켰습니다.(우리가 제육볶음 먹을때 그 제육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쓰!!)
 
평냉집의 제육은 보쌈 같은 느낌의 고기 들입니다. 
진미평냉의 제육 정말 쫜득하고 부드럽고, 같이 주는 특제 새우젓에 찍어먹으면 쵝오!!! 입니다 ㅎㅎㅎ 
 
꼭 시켜드세요!! 평냉+제육은 세트다 이마리야~~
 
 
 
 
 
 

4. 진미평양냉면 영업시간

아! 진미평냉이 원래 점포가 한군데였는데, 장사가 하도 잘됐는지 바로 앞에 별관을 만들었어요!
그래도 대기는 많으니, 점심 저녁시간에는 웨이팅 생각하고 가세요!
 
대신 냉면이라 회전률이 빠릅니다. 
낮술로도 드시러 오시는분들이 많은데,,, 누가 낮부터 술이야 하겠찌만,,, 저도 먹어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는거 보면 먹구 싶을꺼에여,,,
 
 
 
 
 
이상 진미평양냉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진미평양냉면 근처?에 위치한 리사르를 소개해볼까나,,,,, 
소재는 많아서,, 어딜 골라써야 되나 고민중입니닼ㅋㅋㅋㅋㅋㅋ
 
 
그럼 20000~~~~ 또만나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