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

[맛집][강남] 뼈숯불구이 맛집!! 선릉역 신동궁뼈숯불구이(후기,웨이팅,위치,영업시간,주차)

반응형

 
세번째 맛도리 포스팅은 !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입니다!
 
신궁동인지,,, 신동궁인지,,, 정말 헷갈리는 이름이규여?
(나만 헷갈릴 수도 있지만,, 다들 제가 이렇게 말한 순간 다음에 생각날땐 헷갈릴 꺼에여ㅋㅋㅋㅋ(강요중 -_-))
 
+@아..... 신궁동인줄알고 글 열심히 쓰고 있는데,, 지도 검색 다시 해보니 신동궁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 나란뇨속,,,,,,전체수정,,완
 
 
 
 
서론은 여기까지 하시구! 저는 신동궁 뼈숯불구이집 선릉점으로 갔습니다!
신동궁은 직영점이 서울에 총 세군데 있습니다!
 
1. 신동궁 감자탕/뼈숯불구이 역삼직영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길 21 1층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2. 신동궁 감자탕/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39 1층 신동궁감자탕 뼈숯불구이
 
3. 신동궁 감자탕/뼈숯불구이 명동직영점
서울 중구 명동9길 43 신동궁감자탕
 
저는 이 중에서 제 생활반경과 제일 가까운 선릉점을 종종 갑니다! 역삼점은,,, 한번 갔나,,?
 
 
여기여기 퇴근시간만 되면 사람 엄청 많고요!
퇴근시간 뿐만 아니라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가끔씩 법카로 점심에 뼈숯불구이 먹으면,,, 그렇게 행복할수가 없습니다요..
 
 
 


1. 신동궁 감자탕/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 찾아오는 길!

 
🚎 지하철 → 지하철을 타고 내리시면, 네이버 지도에서는 이렇게 오라고 뜨네요??  근데 제 경험상,,, 저기 수협은행쪽에서 안으로 들어오면,,,, 언덕이 무지 가파릅니다요? 네X버 뇨속 자기가 안간다고 최단루트만 고집하네...?
 
선릉역 1번출구로 내리셔서 나오시면,
신한은행이 보입니다! 
여기서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고! 스타벅스와 올리브영이 보이는 사거리가 나온다면 한촌설렁탕 있는 방면으로
좌회전 해서 직진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자동차 →  자동차의 경우 맛도리 블로그 포스팅 농민백암순대 바로 앞이라  똑같이 추천 드립니다!
 
 
 
 추천 주차장 )
   1. 엔제리너스 선릉골든로즈점 
 - 주변상권에서 가장 큰 건물이며, 국밥한그릇
먹구 커피 한잔하고 가면 딱 좋습니다!
  커피 이용시 1시간 30분 주차권을 발급해주다고 합니다.
 
 
   2.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 신궁동에서 10분정도 떨어져 있지만, 주차 면수가 넉넉하고 커피 구매시 2시간 주차권을 줍니다!   

   저는 요기를 추천 합니다!
  맵달한 뼈숯불구이 묵고~~ 녹진한 라떼 한모금과 쿠기 한입 베어물면 한끼 식사가 완벽 잡채다 이말입니다!
 

 
 

 
 
 
 
 
 
 
 
 
 
 
 
 
 


2. 신동궁 감자탕/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 영업시간

뚜둔,,, 이런 맛집이 24시간 영업이고, 연중 무휴라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아니 생각해보니,,, 7시30분쯤 출근하는길에 요길 지나가면 꼭 술먹는 사람들이 있더라니,,, 연중무휴!!랍니다!
 
 
 
 


2. 신동궁 감자탕/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 메뉴 / 후기

 
 
 
메뉴가 많죠? 하지만 걱정 하실거 없습니다.
여기는 그냥 외워야 합니다!
 
뼈숯불구이,,, 제일 큰거 먹을 것(3인 남성기준),,,,,,,,
둘이서 간다면? 소자 ㅇㅈ 해드립니다 ㅎㅎㅎㅎ
 
뼈찜이랑 혼동하시면 절대 안돼요!!!
뼈찜 시키면 여길 온 보람이 없다고 봅니다!
(맵찔이시면,,, ㅇㅈ 하겠읍니다..)
 
 
 
 
 
 
 
 

 

대 망 의 ! ! 신 동 궁 숯 불 구 이 ! ! !
두둥등장!

 
 

뼈숯불구이 (소) 여1/남1 먹구 볶음밥 먹음 배가 부릅니다

 
 
 
음 일단,,, 글쓰는데 침나오구요?
저 살짝 맵찔이 기질이 있지만,,, 음 맵기는 불닭정도?거나 조금 더 매운거 같습니다!
 
하지만 불닭 드실 수 있는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매우시면! 옆에 있는 샐러드 집어 먹으면 되구요, 이거
소맥안주로 딱이에요!
매콤하고 달달하니,, 술이 술술 들어가서 꽐라가 되는지도 몰랐꾸요?
 
 
볶음밥도 먹었는데, 여기는 볶음밥 시키면! 주방에서 알아서 조리해서 나옵니다!
그래서 먹던 양념이랑 고기랑 먹으면,, 최고,,,,,,,,,,,,,,
 
아! 추가로 뼈숯불구이 시키면 뼈다귀탕 국물 주니까! 국물이 아쉬우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웨이팅을 설명안드렸네 ㅎㅎㅎ,, 웨이팅 알려드려요!!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가능하구요! 
여섯시 이전에 오시면 바로 앉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 쓰니까 또 먹구 싶당,,,,, 이상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맛점 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