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

[맛집][강릉] 동화가든 본점! 웨이팅 없이 즐기고 왔다!!(주차, 테이블링)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은 서울이 아닌 강릉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 ! 
 
여러분 강릉하면 생각나는 음식점이 엄지네포장마차와 동화가든 맞잖아요!!?
강릉 유명 맛집 두군데중 바루바루 저는 동화가든을 픽했습니다!!
(꼬막비빔밥은,,, 동네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만큼 체인점과 카피가 많은,,,)
 
초당순두부 저도 이번에 처음 맛봤는데, 일반 두부와는 다르게 고소하구 달달하더라구요!
 
동화가든이 원래 유명하기도 했구요(초당순두부 마을이 엄청 커요!)
평창올림픽때 문재인 대통령님이 방문했던 음식집이라 더 핫한거 같더라구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숴~~~ 동화가든 찾아가는법, 웨이팅 없이 먹기, 메뉴 후기를
설명해 드리겠섭네다~~
 
📣 동화가든 영업안내
  √ 전화번호 0507-1432-9885
  √ 영업시간 : 월~일 中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
                       AM 07:00 부터 PM 19:00 까지 영업!
                       브레이크 타임은 PM 16:00 ~ 17:00
                       까지라고 합니다!
 
 
 
 
 
 
 
 
 
 
 
 
 
 


 

📍동화가든 위치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동화가든

 
동화가든은 초당순두부 마을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버스타시고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거 같아요,
버스정류장은 동화가든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 🚌 강릉 시외 버스터미널 → 동화가든으로 가는
버스는  202번, 230번, 230-1번이 직통으로가고 25분정도 소요되는거 같습니다!
  터미널에 내려서 버스타고 동화가든 바로 앞에 내릴 수 있으니, 뚜벅이 분들 버스시간 잘 맞춰서 타시면 편할 듯 싶습니다!
 
📍 🚌 강릉역(고속철도) → 동화가든으로 가는 버스는
    202-1번, 202-2번 타고 가시면 되구요!
    허난설헌삼거리에서 하차해서, 5분정도 도보로 이동
    면 도착합니다!
 
 
📍🚗 자동차 타고 가시는 분들~!!!
   저 주소 찍고 가시면 되는데!
  동화가든 내부에도 주차장이 있긴한데, 만석일 경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주차장으로 요기를 추천합니다!
 초당임시주차장이라고 치시면 되고요!!

 
 
 동화가든에서 1분?정도 더 들어가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요기 자리 널널하구 
 주차하기 딱 좋습니다!! 주차 자리가 만석일경우 무족건 여기로 달려가서 자리 선점하세요!!! 주차스트레스 걱정 멈춰~!!!!
 

초당임시주차장

 
요기는 사진을 안찍어놔서, 지도에서 따왔습니다 ㅎㅎㅎ 요렇게 자리 많다구요~!!! 주차 스트레스 받기 싫으시면
그냥 여기로 와서 대세요!!
+@ 아! 테이블링 안하실거면 일행분 동화가든에 내려서 웨이팅 시키시고 주차하세요!!!! (이것도 꿀팁인가,,?)
 
 
 
 
 
 
 
 
 
 
 
 
 
 

 

동화가든 가는 길

 
동화가든은 요런 초당순두부길을 내려가다보면 바로 나오는데요!
음,,, 뭔가 수목원 온거 같달까??? 
 
나무가 엄청 많아서 힐링되는 느낌을 받고, 순두부 먹으러 향했습니다 ㅎㅎㅎ
 
 
 

동화가든 입구 - 왼쪽 흰색간판쪽(출입구) , 오른쪽(버스정류장)

 
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시면 왼쪽에 동화가든이라고
흰색 배경에 조그맣게 글씨가 써져 있어요!
 
저기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제가 갔던 주말에는 주차관리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만차인지, 주차가 가능한지 알려주셨어요!
 
저기 오른쪽에 정류장 보이시죠??? 터미널에서 내리면 아마 저기에 내리는거 같습니다!
 
 
 
 
 
 
 
 
 
 
 
 
 
 

동화가든 전경

 
 
 
요기가 가게 입구입니다! 
요 입구 바로 앞에는 젤라또파는 동화카페가 있네욤ㅎㅎㅎ
 
테이블링 예약을 안하셨을 경우, 여기서 번호표를 받아야되는데, 
저는 줄 안서고 도착하자마자 1분만에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웨이팅 꿀팁은 맨 아래에!
 
 

동화가든 메뉴

 
 
동화가든 메뉴는 요렇습니다!
제일 유명한건 원조 짬순이랑 초두부 이구요!!
 
안송자청국장, 얼큰순두부, 모두부 메뉴도 있어유!!!
 
여기 아침에는 짬순이 안되고 얼큰순두부만 되는거 같으니까! 
일찍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7시부터 9시까지 안됐던거 같습니다)

 
저는 반찬이 많은걸 좋아해유!! 그래서 초두부(순두부백반) 1개와, 원조 짬순 1개를 시켰습니다!
*원조 짬순만 시키면 백반에 나오는 반찬들이 안나온대요!!!!!!!!!!!!!!!!!!
 
 

원조짬순

 
 
원조 짬순!! 이름값 했습니다! 정말 맛있엇꾸요
짬뽕 먹는거 같은데 순두부가 들어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매운맛을 담백구수하게 중화시켜준달까?
저 중국음식 안좋아하는데, 요건 진짜 맛있고 건강해요!!!
 
면이 없어서 더 좋았던거 같기두..? 국물 먹구 밥 한술 떠서 국물먹고,,, 채고시다,,👍
 
 
 
 
 
 
 
 
 
 
 
 
 
 
 
 
 
 
 
 

 

 
 
아래는 초두부 백반입니다!! 반찬이 많이나와서 너무 좋았꾸요!
저 오른쪽 위에 동치미랑 왼쪽 된장찌개? 조림? 맛있었어요!
 
여기 보니까 동치미는 따로 파시는거 같아요~!!! 더 드시고 싶으신분들 참고하세여!!
 
 
 
저는 딱 초두부랑 짬순 섞어서 먹으니까 좋았어요!!
초두부만 먹으면 너무 담백해서 금방 물리는거 같은,,!!!
두분이서 가셨으면 꼭 한개씩 시켜드세요!
 
 
 
 
 
 
 
 
 
 
 
 
 
 


 
동화가든은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가 가능한 매장입니다!!
강릉에서 1박2일을 지내신 분들은, 강릉 내에 있으니까 시간 계산이 되셔서 테이블링 줄서기 쉬우시자나여??
 
저는... 경기도에서 이걸 아점먹으러 출발했꺼둔요,,ㅎㅎㅎ
그래서 테이블링 줄서기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했습니다!!
 
 
우선! 같이 강릉 가는 사람들 핸드폰에 모두 테이블링을 깔아서
현재 대기인원을 확인하구요!
 
저희는 도착 2시간 전부터 대기인원을 확인했습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갔기 때문에, 두번의 기회밖에 없,,,,,,ㅠㅋㅋㅋㅋ
 
신중하게 1시간 30분 정도 남았을때 테이블링 예약을 시작했어요! 
그때도 이백명인가 대기가 있었떤거 같은,,,, (토요일 오전 10시 쯤!)
 
결국 두번째 기회는 안써도 됐구, 예약 대기시간이 딱 맞아서
차를 주차하자마자 1분만에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여러분!! 테이블링 꼭 쓰세요!!!
예약대기시간이랑 도착시간이랑 비교해봐서!
100명정도 대기하면 30분~1시간이라고 어림 잡고
 
계산해서 등록하쎄요!!!
 
 
 
이상 강릉초당순두부마을에 있는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본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슴두!
 
아 !! 매장 왼쪽에서 순두부를 만드시는데!! 요기 앞에 가시면 비지 가져가시라고 내놓을 때가 있는데
요거 무료니까 가져가실분들 가져가세요!
 
 
 
 
 
 
 
 
 
 
 
 

 

반응형